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티빙 영화리뷰 블랙워터 어비스 후기. 생각지도 못하게 괜찮아서 놀란 영화!!

by 나다니가 2023. 9. 1.
반응형

 

우연히 티빙에 해당 영화가 있어서 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너무 놀랬네!!  영화 리뷰를 쓰려고 네이버에서 평점 검색을 해보고 평점이 너무 좋지 않아서 내가 좀 이상한가 싶을 정도로 당황했음!! 내가 느낀 이 영화 ㅇ블랙 워터 어비스 후기를 간단히 남겨보도록 하겠다. 

 

 

 블랙워터 어비스 

 

해당 영화는 현재 티빙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이다. 현재 한국 티빙에서 상위에 랭크가 되어 있고 영화 줄거리가 식인상어 라길래 그냥 무작정 한번 봤는데. 웬걸 난 상당히 괜찮았다. 적당하게 긴장감 있고 적당하게 무섭고 적당하게 가벼웠고. 엄청난 스타가 없는 상황인데 이정도면 상당히 괜찮은거 아닌가 싷다. 난.!! 

 

하지만 네이버와 다음 영화 평점에선 엄청난 혹평!! 

 

다음 평점 확인 바로가기 링크 (다음이나 네이버 평점이 궁금하신분들은 확인)

 

블랙 워터: 어비스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난 괜찮던데 말야. 이상하리 만큼 평점이 엄청 짜다. 

 

해외에서의 평점도 엄청 좋지 못하다. 

블랙워터 어비스 평점
블랙워터 어비스

이 정도면 정말 안보는게... 

하지만 나의 경우 상당히 괜찮았다. 

 

그래서 이런 평점에 게의치 않는 분들은 꼭 한번 보길 바란다. 요즘 넷플이나 여느 OTT영화보다 훨신 퀄리티 있으니!! 

 

▣ 영화 예고편

블랙워터 어비스 예고편

블랙워터 어비스 예고편을 한번 보고 볼지 말지 결정하면 되지 않을까? 예고편만 봤을때는 괜찮다. 

 

▣ 영화 리뷰 

등장인물과 주요 내용

블랙워터 어비스

 

주요 등장인물은 총 5명으로 

커플 2명과 

이 여행을 선도하는 1명 이렇게 총 5명이 나온다. 

 

하나의 커플은 사이가 별로 좋지 못하고 

또 하나의 커플은 여자에 비해 남자의 결단력이 다소 약한 그러한 커플이다. 

 

주요내용( 스포 없음)

오지의 동굴을 탐험하다 식인상어를 발견하고 상어를 피해 탈출하는 어드밴쳐 스릴러? 영화이다. 

 

결말을 보면 약간의 교훈? 철학적인 내용도 감독이 조금은 넣어 보려고 했음 

 

하지만 전체적으로 작품성을 논하긴 힘든 영화이지 않을까 싶고 

 

그냥 팝콘 영화로 

 

쫄깃한 긴장감으로 한시간 반 몰입해서 영화를 보고 싶다면 적극 추천하는 그런 영화이다. 

 

특별히 스포라고 할 만한게 없는 무난한 영화다! 

 

블랙워터 어비스
블랙워터 어비스


요즘 영화에 대한 고찰 

사실 요즘 영화가 크게 할리우드영화 OTT영화로 나뉘는데. OTT영화 그러니까 넷플렉스 영화는 사실 그렇게 재미는 없다. 내 기준에선. 먼가 엄청 대작들도 많고 작품성으로도 뛰어 날 것 같았는데 막상 영화를 보면 그 2시간을 가만히 영화만 보게 만드는 영화가 잘 없다. 

 

그게 정말 아쉬웠다. 

 

그러한 점에서 난 이영화에 많은 점수를 주었다. 몰입감이 있었다. 언제 나올지 모를 식인 상어 때문에 초반에는 좀 긴장을 하게 되니 말이다. 후반부로 가면서 다소 지루? 해지는 경향이 조금은 있지만 그래도 2시간을 정말 버틴 영화였다. 그냥 우연히 본 영화 인데 이정도면!! 

 

 

티빙, 넷플렉스 볼만한 영화 

 

OTT중 최고의 영화였던 넷플렉스 추천 영화!! 

넷플렉스 : 영화 "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

정말 역대급 영화이지 않을까 싶다. 아래 혹시 필요 할까 싶어 넷플렉스 바로가기 링크! 

 

 

정말 이 영화는 톰홀랜드의 새로운 발견이였다. 그리고 영화도 엄청났다!! 이 영화도 꼭 한번 리뷰를 해보고 싶다. 

다음번 영화 리뷰는 이 영화로 해봐야 겠다. 이참에 다시 한번 봐야 겠다!! 

 

 

티빙에는 아직 이 영화 블랙워터 어비스 밖에 못봤는데 또 다른 영화가 있으면 리뷰를 써봐야겠다. 

혹  이 영화를 티빙을 통해 보실 분들은 아래 티빙 바로가기 링크를 참고 하시면 되겠다. 

 

 

 

 마치며 

 

혹 이 영화를 보실 분들이 있을까 많은 이야기는 넣지 않았다. 나의 경우는 덕분에 긴장감 있는 2시간을 보냈는데 아닌분들도 꽤 있는것 같아 나의 영화적 눈이 조금 낮은가 하는 생각도 했지만 머 어떤가!! 날 믿고 속는셈 치고 한번 보면 그렇게 실망은 하지 않을것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