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밋체어에 모든것을 알아보자! 커밋체어USA 정품과 알리 커밋체어 비교!! 캠핑 체어 추천
커밋체어! 예전부터 들어 봤었다! 커밋체어 커밋체어! 처음엔 그냥 접이식 체어를 두고 하는 말인지 알았는데 최근 커밋체어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게 되면서 커밋체어를 너무 경험해보고 싶었다! 그렇게 구매한 나의 커밋체어! 가성비 갑인 내가 구매한 커밋체어에 대해 한번 알아 보자
커밋체어란?
커밋체어란 일단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면!!
최초에 미국에서 오토바이를 타는 사람들이 모토사이클을 타면서 어떤 장소나 캠핑을 할 때 의자를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기 위해서 원목으로 조립식 체어를 만든 것이 첫 시작이다. 첫 시작이 1984년도이니 정말 오래되었다. BMW 동호회원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얻어 점점 인원이 늘어났고 그것이 바로 오늘날까지 이어져 온 것이다.
이렇게 최초의 조립식 체어라니 그것도 원목으로! 와... 헬리녹스가 이 시대를 대변하는 체어라면 커밋체어는 1980년대를 대변하는 그 시대의 아웃도어라이프를 가감 없이 보여주는 대표적인 체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정품 커밋체어 들여다 보기
커밋체어 USA 정품기준으로는 가격이 어마어마하다. 헬리녹스 캠핑체어가 10만 원대이니까 커밋체어 USA 정품은 가격이 대략 45만 원에서 49만 원 정도 하니 이건.... 캠핑용 체어가 아니라 집 인테리어 체어로도 엄청난 가격임에 틀림이 없다. 캠핑을 좋아하고 취미 중 하나가 캠핑용품 구매이지만 45만 원을 체어에 태울 정도의 능력은 없어서.... 어떻게 할까 고민을 많이 했다.
우선 커밋체어 USA 정품을 아래 링크를 통해 한번 들여다보자. 얼마나 퀄리티가 엄청난지 그리고 내 것과 비교했을 때 어느 정도 인지를 한번 비교해볼 필요가 있다로 생각한다.
USA 정품 커 핏체어 구매링크 : 커밋체어 USA 정품 보러 가기 클릭 ☜
- 정품 커밋체어 가격 : 약 45만 원 ~ 49만 원
- 무게 : 약 3kg
- 만족감 : 원목으로 상당히 미려하게 만든 체품이기 때문에 만족감을 실로 어마어마하다.
- 착석감 : 커밋 체어의 특징이라면 체어가 뒤쪽으로 조금 쏠려 있다.
알리 커밋체어 구매 후기
알리 커밋체어 구매 링크 :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05699126979
- 알리 커밋체어 가격 : 약 5만원
- 무게 : 약 3kg
- 착석감 : 정품과 그닥 다르지 않았다. 의자이기 때문에 그닥 머 다들 비슷해서 그런가보다!!
알리라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는다. 나의 경우 너무 궁금했다. 커밋체어가. 그래서 실제 정품 제품을 직접 보기도 했었는데 45만 원이라는 큰돈을 이곳에 지불할 만큼 경제적 자유가 없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재미 삼아 알리에서 한번 구매를 해봤다.
근데 웬걸.... 퀄리티가 너무 대단했다.
거의 USA 정품까지는 못 가지만 그래도 이 정도 퀄리티에 5만 원이면 이건 정말 너무 잘 구매했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렇기 때문에 나와 같은 사람이 있다면 알리에서 판매하는 커밋체어를 한번 구매해서 즐겨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 않을까 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
알리 커밋체어 후기 사진
아래 사진 처럼 생각보다 정말 너무 퀄리티 뛰어나다. 너무 깜짝 놀라울 정도이다. 찐으로 이건 커밋체어를 제대로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번 구매 하는걸 정말 추천 드린다.
커밋체어 조립 방법
커밋체어 조립방법은 설명서 없이도 할 수 있을 만큼 간단하다. 하지만 혹여나 40만 원이나 되는 제품을 조립하면서 부수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 간단한 조립방법을 아래와 같이 공유드린다. 출처: 커밋체어 USA정품을 판매하는 오캠프
마치며
- USA 정품 사이트 주소 : 커밋체어 USA 정품 보러 가기 클릭
가격 : 약 45만 원
- 알리 제품 사이트 주소 :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05699126979
가격 : 5만 원
그 어떤 것이 정품만큼에 비할까 한다. 하지만 이번 캠핑용품은 너무 고가여서 엄두가 나질 않았다. 달리 말하면 약간 헬리녹스 야전침대와 같은 느낌이랄까? 헬리녹스 야전침대가 정가 기준 대략 40만 원이 넘는다. 하지만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는 5만 원 정도면 구매를 할 수 있다. 헬리녹스 야침을 꼭 한번 구매해서 써보고 싶은 욕심은 있지만 아직 까지 실천은 하지 못했다. 아직 예전에 구매했던 네이처하이크 제품을 간간이 사용하고 있는데 나중에 돈이 준비가 된다면 그때 꼭 한번 경험해보고 싶다.
이것처럼 나에게 커밋체어가 그렇다. 커밋체어 USA정품을 꼭 기회가 된다면(경제적으로 좀 자유로워지면) 구매해서 찐 감성을 느껴보고 싶지만 아직 그 정도는 아니기에 원목 조립 체어의 맛을 한번 보기 위해 알리에서 판매하는 원목 조립체어를 구매를 했는데... 웬걸. 기대하지 않았지만 퀄리티가 상당히 있어. 만족스러우면서 기뻤다.
나와 같은 사람이 있다면 한 번쯤 구매해봐도 되지 않을까 싶다.
헬리녹스 체어원 멀티캠. 캠핑체어는 사실 체어원이 끝판왕! 고민된다면 체어는 무조건 체어원!!
콤마나인 테이블 그리고 체어. 원액션 테이블 콤마나인 테이블 하나면 끝. 송민호 테이블은 덤
김레 패밀리+ 텐트 장단점 및 리뷰 정리. 살까? 말까? 고민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