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골든듀 결혼 반지로 좋지 않을까? 결혼반지 추천 브랜드 골든듀

by 나다니가 2023. 7. 25.
반응형

 

결혼 반지로 어떤걸 하다가 명품은 못해도 좋은걸 하자 싶어 골든듀를 구매했었다. 결혼을 준비하며 다른데 돈은 별로 쓰진 않았지만 반지는 그래도 돈을 좀 들여서 구매했는데 만족스러웠다. 내가 선택했던 제품이 이제 더이상은 나오지 않지만 비슷한류의 반지들이 계속 론칭되고 있고 판매 되고 있다. 국내 최초 주얼리 브랜드로 알고 있는 골든듀에 대해 알아보고 요즘은 어떤 링이 이쁜지 둘러보자.

 

 골든듀의 역사 

골든듀는 1988년에 탄생한 국내 최소 주얼리 브랜드이다. 다이아 몬드 대중화를 선도한 국내 기업으로 다이아몬드도 패션아이템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한국 사람들에게 심어준 브랜드이다. 

 

 골든듀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인지도는 어느정도 일까 여성들이 생각하는 순위를 보자면 

 

아무래도 가격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가 정해지지 않을까 싶다. 

가격대로 대략 보았을때 조금씩은 다르겠지만 

 

1.까르띠에

2.불가리

3.티파니앤코

4.샤넬 등  넘사벽 명품 라인이 있고 

그 아래 

5. 골든듀 정도가 위치 하고 있지 않나 싶다. 

6. 디디에두보

7. 스톤헨지 등 

 

지극히 내 개인적인 생각.

 

 

 골든듀의 추천하는 반지 

 

평생 한번 뿐인 결혼에서 괜찮은 결혼반지를 하고 싶은건 모두가 같다. 해외 유명한 브랜드의 반지를 해도 되고 골든듀를 해도 되고 그냥 종로에 보석상에서 마음에 드는 반지를 해도 된다. 전부다 개인의 만족인 부분이다. 

 

내가 골든듀의 선택 이유 4가지

1. 국내에서의 네임밸류 

2. 디자인의 심플함

3. 합리적인 가격대 

4. 우리 부부의 만족 

 

지금 2023년 현 시점 궁금하고 구매하고 싶은 반지는 어떤게 있을까?

골든듀에 추천하는 반지

 

띠아모2 

굳이 다이아몬드가 박힐 필요는 없어서 결혼반지로 심플한것을 하고 싶다면 이것도 괜찮을것 같다.  일반 커플링으로도 괜찮아 보인다. 커플로 하기 좋아 보이는 디장인의 반지 1쌍

 

 

개인적으로 괜찮아 보이는 3가지 디자인. 돈 모아서 아내에게 선물 해주고 싶은 3가지 종류의 반지 링이다. 가격대도 합리적이다. 가격이 50-60 정도면 가능하니 괜찮은 라인이지 않을가 싶다. 

왼쪽부터 심플하니 반지가 다 이쁘다. 다 선물 하고 싶지만... 

 

 골든듀 반지의 단점 

반지 사이즈 교체가 불가. 이 문제는 비단 다른브랜드라고 다르지 않을것 같다. 반지의 모양이 틀리거나 다이아몬드 고정부분이 약해 질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를 늘리거나 줄일수가 없다. 원한다면 10만원을 내면 같은 디자인의 새로운 반지를 받을 수 있다. 단. 구매 후 몇년 5년 정도만 해당 서비스를 해주기 때문에 이월되거나 오랜 기간이 지난 상품은 사이즈 교체가 불가하다. 

 

 

 

 마치며 

 

결혼을 하며 결혼식 반지를 했는데 이젠 결혼반지가 맞지가 않다. 새로운 반지를 하나 해야 할 것같은데 어떤 반지를 해야 하나 싶다. 그래도 가격이 저렴한 브랜드는 아니라 고민이 되긴 한다. 맞지 않는 결혼반지는 어떻게 해야 할까. 그래도 결혼 반지는 목걸이 하나 사서 팬던트로 사용하면 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