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캠핑) 태안 추천 캠핑장 마검포태안캠핑장 캠핑 사이트 후기 및 캠핑장 리뷰. 레이사6 텐트 후기

by 나다니가 2023. 8. 11.
반응형

서울에서 2시간 정도면 가는 곳에 좋은 서해 바다가 있다. 바로 태안이다. 태안에는 벌써 몇 번의 캠핑으로 방문을 했었는데 그중 또 다른 역대급 캠핑장을 발견해 추천드리고자 한다. 캠핑장 이름은 마검포태안캠핑장이다. 전사이트가 오션뷰이며 예약도 그렇게 어렵지 않다. 태안에 이런 감성 가득한 캠핑장이 가득해 반갑다. 

 

 

 태안 추천 캠핑장

 

▣ 마검포태안캠핑장 나의 캠핑 후기

이곳의 장점

1. 사이트간 여유로운 간격

2. 자유로운 캠핑 추구

3. 깔끔함

4. 예약이 어렵지 않음

5. 오션뷰와 해루질 동시에 가능

 

이 곳이곳 캠핑장은 서해 오션뷰와 붉은 노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캠핑장이다. 나 역시 그래서 이곳을 방문했었는데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던 기억이다. 

 

레이사6 마검포캠핑장
레이사6 마검포캠핑장

 

이번에 함께한 텐트는 노르디스크의 레이사6와 함께했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텐트이지 않을까 싶다. 터널형 텐트를 생각하신다면 정말 꼭!! 추천드리는 가성비 텐트이다.

(100만 원 넘는 텐트에 가성비를 붙이긴 좀 그렇지만, 중고가는 7-80이면 가능) 

 

마검토태안캠핑장
마검토태안캠핑장

 

이때 날씨가 추웠던 날이어서 레이사 6에 난로를 함께 했었는데 역시나 레이사와 난로는 진리다. 정말 좋았다. 

하지만 아이와 캠핑을 하신다면 모래바닥은 조금 힘들수 있다. 모래에 대한 신경을 안 쓰신다면 괜찮지만 

 

마검토태안캠핑장태안 해루질
마검토태안캠핑장

마검포태안캠핑장의 장점은 해루질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캠핑장 바로 앞이 이렇게 바다로 되어 있어서 최대한 바다로 멀리 나간 서 바닥을 캐보면 이런 조개는 쉽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덕분에 아들에게 좋은 추억을 준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다. 우연히 캔 조개를 장작 위에 구워 먹었는데 그 맛이 정말 좋았다. 아들은 또 잡아먹자고 성화다! 

 

마검토태안캠핑장
마검토태안캠핑장

넓은 바다에서 자유를 만끽 하고 싶다면 정말 강추드리는 캠핑장! 단!!!!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이 많이 부는 모래바다에서의 캠핑은 정말.... 상상하기 힘들다

 

노르디스크 레이사6
노르디스크 레이사6

터널형 텐트가 하나 가지고 싶어서 오랜 고민 끝에 구매했었는데 사용할 때마다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아들도 이 텐트를 가장 좋아한다. 역시 믿고 사는 노르디스크!! 

 

마검포태안캠핑장 후기
마검포태안캠핑장 후기

오랜만에 불질도 한번 했다. 모래사장의 장점이지 않은가. 바람이 불지 않는 날이라 주변에서 땔감을 주워와 캠프파이어! 만족스럽다. 이제는 나와 안녕을 고한 육각테이블! 다시 보니 조금 아쉽다.

 

 

 마검포태안캠핑장 시설 후기

 

▣ 울창한 송림과 오션뷰 사이트

마검포태안캠핑장 캠핑 사이트

 

▣ 잔디 밭 사이트와 송림 사이트 

마검포태안캠핑장 잔디 사이트
마검포태안캠핑장 잔디 사이트
마검포태안캠핑장 송림 및 바다뷰 사이트

바다 뷰 사이트는 사이트가 자유롭다. 개인이 원하는 곳에 자리를 선점하고 되고 송림의 경우도 자유롭게 선점하면 된다. 단 본인이 예약을 데크로 하셨다면 정해진 데크에서 캠핑을 해야 한다. 

 

▣ 화장실 및 부대시설 

마검토태안캠핑장 조리대 마검토태안캠핑장 화장실
화장실 및 조리대

 

마검토태안캠핑장 매점

매점 내부가 다양한 물품들로 꽉꽉 채워져 있어 웬만한 용품들은 이곳에 다 있다고 보면 된다. 

 

 

 

 예약 방법

 

마검포태안캠핑장 예약 사이트 링크(예약은 아래 네이버에서 바로 예약이 가능함)

 

 

 

예약은 네이버와 연동이 되어 있어 위 링크 들어가셔서 바로 예약이 가능하다.

마검포태안캠핑장 가격
마검포태안캠핑장 가격

 

크게 데크와 자유 이렇게 구분되고 가격은

4만원 , 5만 원이다. 

 

 추천 주변 맛집

 

돌아가는길에 점심을 해결했는데 찐으로 맛있어서 추천드린다. 혹시 바지락 비빔밥을 못 드셔보셨다면 정말 강추드린다. 너무 맛있었다. 정말. 1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생각이 난다. (허기가 져서 그런가...)

 

▣ 추천 맛집 : 마검포저녁노을횟집

바지락 비빔밥

얼마 전에 또 동네한바퀴 라는 프로그램에 또 나온 것 같다. 맛집은 머 어쩔 수 없나 보다. 한번 맛있는 곳은 계속 맛있으니까. 아이가 있어서 꽃게탕을 못 먹었는데 다음번엔 꼭 한번 먹어보고 싶다. 일단 바지락 비빔밥과 칼국수는 정말 맛있었다. 특히 바지락 비빔밥!!

 

식당 위치 링크 

 

마검포저녁노을횟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8 · 블로그리뷰 758

m.place.naver.com

 

 

 마치며

 

글을 쓰다보니 다시금 저 바지락비빔밥이 생각이 나서 혼났다. 여름에 쓰는 겨울 캠핑. 글을 쓰는것만으로 올 여름의 더위가 잠깐은 잊혀지는것 같다. 캠핑은 언제나 옳다. 게다가 날씨만 도와주면 더 옳다. 캠핑은 무엇보다 바람과의 싸움인데 바람만 없다면 비가와도 눈이와도 추워도 더워도 항상 좋은데 캠핑인 것 같다. 좋은 캠핑장을 또 이렇게 소개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