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서울근교 가평 추천 캠핑장 "밤벌캠핑장" 서울에서 가까운 가족 추천 캠핑장

by 나다니가 2023. 10. 26.
반응형

서울근교에는 사실 이런저런 많은 좋은 곳들이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서울 근교보다는 더 멀리 강원도나 충청도 경상도로 떠나는 걸 좋아해서 그렇게 많이 다니진 않았지만 이렇게 근교로 조금만 운전해서 가고 싶을 때는 매번 찾는 곳이 이곳 가평이다. 가평에 위치한 캠핑장인 "밤벌캠핑장"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후기를 남기고자 한다 
 

 

 밤벌캠핑장 후기

 

서울 근교에 간단하게 캠핑을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다. 일단 이곳의 장점은 사이트가 자유롭다. 이건 누구에겐 장점 누구에겐 단점이 될 수 있지만 여튼!! 나에겐 큰 장점이다. 

입실시간이 12시 이후 면 선착순으로 와서 마음에 드는 자리를 선점하면 되기때문에 !! 너무 좋다!! 

 

 

 

뿐만 아니라 이곳의 두 번째 장점은 사이트가 크고 무엇보다 나무들이 엄청 우거지다!! 그래서 자연은 정말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 서울근교에 이런 캠핑장이 하나 둘 있는데 이곳 "밤벌캠핑장"이 딱 그랬다.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사진 처럼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상당히 많다. 메인 홀 주변으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준비되어 있고 그 바로 앞으로는 이렇게 토끼와 거북이를 관찰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혹여 비가 오거나 그래도 문제없다. 메인 홀 안에 보면 안에서 아이들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이 또 만들어져 있어서 그곳에서 놀면 되니말이다. 

 

사실 캠핑이라는것은 낮에는 아이들이 놀고 저녁에는 부모들이 담소를 나누게 되는 경우가 많지 않은가! 그런 면에서 아이들의 즐길거리가 많은 캠핑장은 항상 좋은 것 같다. 

 

 처음 해본 할로윈 캠핑

 

10월이면 할로윈데이가 있다. 외국에 살 때를 제외하곤 핼러윈을 해본 적은 없다. 하지만 아이가 생기고 하니 아이들이 더 핼러윈을 좋아하고 챙긴다. 그래서 캠핑장 한편에 작게 남아 핼러윈 부스? 같은 것을 만들어서 해봤는데 기념도 되고 사진 찍기도 좋아서 한 번쯤 해봄직 한 것 같다. 

 

 

이번 캠핑은 아들의 친구네 총 3팀이 참석을 한 대형 캠핑이였다. 덕분에 아이들은 아이들끼리 놀 수 있는 시간이 많아서 좋았고 어른들은 어른들끼리 놀 수 있는 시간이 많아서 좋았다. 서로서로 보완이 되니 이렇게 캠핑을 단체로 다니는 것도 괜찮은 방법 중 하나인 것 같다. 

 

 

 밤범캠핑장 둘러보기

 

■ 밤벌 캠핑장 배치도

밤벌캠핑장은 약 3000평이 넘는 엄청 큰 규모를 가지고 있다. 덕분에 사이트 간격이 크고 한사이트당 면적이 상당히 넓다. 그래서 넓은 사이트를 가지고 캠핑을 할 수 있다. 

 

오른쪽에 보면 계곡을 끼고 있어서 여름에도 캠핑을 하기가 좋으며 나무가 거의 전 사이트에 우거져 있어 여름 가을 겨울 어느 때나 캠핑을 즐기기 너무 좋은 곳이지 않을까 싶었다. 

 

 

 

 

■ 밤범캠핑장 사이트 둘러보기

 

캠핑장을 이렇게 한번 둘러보면 크고 넓고 나무가 많다. 사진에서 처럼 사이트가 충분히 넓어서 대형 텐트들이 온다고해도 그렇게 어렵지 않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이건 우리 캠핑장 바로 뒤편에 위치한 곳인데 이곳에 포차가 있었다. 그러니까 음식을 바로 해주는 그런 시스템! 캠핑 올때 바리바리 음식을 싸 오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와... 이건 정말 엄청난 건데 말이다. 

 

캠핑장 후기를 적으며 알게 되었는데 이 메인 홀? 은 이곳 밤벌캠핑장은 아닌듯 하다. 밤벌캠핑장은 아니고 바로 뒤편에 다른 캠핑장이지 않은가 싶기도 하다. 

 

여하튼 중요한 것은 누구나 즐길 수 있으니 옆 캠핑장이어도 충분히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다. 

 

 

■ 밤범 캠핑장 사이트 사진 

 

밤벌 캠핑잘을 둘러보면 곳곳에 사진을 찍었는데 가을 단풍시즌에 오면 더 이쁘지 않을까 싶다. 온통 나무들이 우거지고 있어서 단풍놀이 하기 너무 좋지 않을까 싶다. 

 

 

 마치며 

 

서울 근교에 선착순으로 즐길수 있는 몇 안 되는 캠핑장 중에 하나인 이곳 밤범캠핑장. 12시에 입실을 해서 점심을 먹고 캠핑을 시작할 수 있다. 3시간 정도 빨리 입실을 할 수 있다는 건 캠퍼에겐 엄청난 큰 혜택이다. 서울 근교에 이렇게 괜찮은 캠핑장이 있어서 다행이다. 항상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이렇게 멀리만 다녔는데 간편하게 서울 근교가 1시간 만에 도착해서 온전히 캠핑만 즐기는 것도 좋은 캠핑옵션인 것 같다. 

 

 


 

밤벌캠핑장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밤벌캠핑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92 · 블로그리뷰 116

m.place.naver.com

 

밤벌캠핑장 예약은 위 네이버예약사이트를 이용해서 예약이 가능하며 1박에 평균적으로 5.5만원 정도 한다. 

만족도는 상당히 높을 것이라고 생각이 든다. 무엇보다 어린이 시설과 입실 자유.!! 엄청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