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추천 캠핑, 주방 용품 . 캠핑용 토치! 3천원에 이 퀄리티라니? 무조껀 사야함
다이소에 보면 한 번씩 괜찮은 캠핑용품이 종종 나온다. 오늘 우연히 들린 다이소에서 퀄리티 좋은 제품을 발견해서 추천하고자 한다. 3천 원으로 3만 원의 소토의 퀄리티라니!!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 주방용, 캠핑용 토치
특별한건 없고 그냥 토치다. 주방에서 간단하게 고기 겉면을 굽거나 아니면 캠핑에서 라이터를 대용해서 사용하기 좋은 소형 토치! 3천 원의 행복이다. 3천 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사실 진짜 말이 안 된다. 소토 토치가 3만 원 이상하는데 이건 머....
아래에 하이브로우 스티커는 내가 직접 붙인거라 참고용으로만 보면 될 듯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안에 들어가는 가스양도 적당히 많다. 손잡이 그립감도 괜찮아서 참 괜찮은 용품을 정말 오랜만에 발견한 듯해서 바로 구매!!
위쪽의 빨간색 버튼은 잠금 버튼이고 아래쪽은 화력을 조정할 수 있는 조절장치 아무리 생각을 하고 또 해봐도 이거 참... 소토 아무리 AS가 넘사벽이지만 그래서 3천원은 대박이다.
뒷면의 모습 군더더기 없고 그리고 무엇보다 싼티가 전혀 나지 않는다. 마감 퀄리티도 이정도면.... 다른 토치들이 몇만 원 받으면서 정말 많은 이익을 남기겠구나... 싶었다. 각성을 좀 하자!!
토치 화력 비교
가장 강력한 화력으로 했을때 화력이다. 상당히 세기가 있다. 이 정도면 충분히 캠핑에서나 또는 집에서 생선, 고기의 겉면을 구울 때 용이하게 쓰일 것 같다. 안 그래도 주방용 토치가 하나 필요했는데 이거 잘 걸렸다.
가장 약한 화력으로 했을때 화력이다. 가장 세게 했을 때와 차이가 조금 있다. 나의 경우는 항상 가장 센 화력으로 하면 될 듯하다. 주방에서 그렇고 캠핑에서도 그렇게 그렇게 해야 좀 멀리에서 쓸 수 있지 아니한가??
아래 몇에는 가스를 주입하는 주입구다. 생각보다 많은 양의 가스가 들어간다. 굳이 라이터용 가스를 이용할 필요가 없고 설명서에 보면 부탄가스를 이용하라고 되어 있다.
가스를 위에두고 아래에 토치를 둔 다음 가스를 주입하면 된다. 생각보다 많은 양의 가스가 들어가니 덕분에 조금 오래 사용이 가능할 듯하다. 이 토치 덕분에 차량 유막도 오늘 제거하고 의미 있는 하루다 오늘!!!
단점
단점은 크게
1. 한번에 오랜 시간 사용을 하면 불이 나오는 곳이 뜨거워진다. (어찌 보면 머 이건 당연한 거지만)
2. 불이 나오게 하는 버튼이 총처럼 앞에 달린것이 아니라 윗면에 달려 있다. 그래서 엄지손가락을 이용하거나 검지를 사용해서 해야 하는 게 조금 힘이 들어간다. 토치를 한 번에 오랜 시간 이용하는 시간은 그렇게 많지 않으니 크게 상관이 없을 것 같기도!
마치며
5점 만점에 5점 대만족 스러운 캠핑용 주방용 토치. 색깔은 바닐라색과 이렇게 카키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혹시나 주변에 들리다가 이 토치를 본다면 무조건 구매하자! 상당히 만족스러울 것이다.
다이소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