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근교 여주 에어비앤비 추천 숙소! 개인 수영장과 농촌체험이 가능한 "가나농원 숙소" 후기

by 나다니가 2023. 7. 31.
반응형

서울 근교에 가족들과 떠나기 좋은 숙소를 추천해드리고자 한다. 지난 주말 3 가족이 함께 했는데 여름 물놀이에 정원에 야외 바비큐에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농장 체험을 할 수 있는 각종 고추, 토마토도 따 먹을 수 있는 정말 만족스러웠던 에에비앤비 숙소가 있어 추천하고자 한다. 

 

 서울 근교 여주 농장 체험 숙소 가나농원

 

▣ 숙소 방문 후기

서울에서 대략 한시간 반 정도에 위치한 여주에 좋은 숙소가 있었다. 우연히 에어비앤비 검색을 하다가 괜찮은 것 같아 위시리스트에 넣어 놓았던 곳인데 이번 좋은 기회에 3 가족이 여름휴가를 가게 되면서 예약한 곳!! 

너무 만족 스러워서 가족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여주에 가나농원 괜찮은 숙소인 것 같다. 

 

여주 추천 숙소 가나농원
여주 추천 숙소 가나농원

 

일단 무엇보다 넓은 정원에 엄청나게 큰 수영장이 있다. 여름철 물놀이 하기 너무 좋다. 엄청 넓어서 어른들도 놀기 좋고 아이들은 더없이 놀기 좋은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여주 추천 숙소 가나농원
여주 추천 숙소 가나농원

 

사진에 보이는 왼쪽 건물이 잠을 자게 되는 숙소, 멀리 보이는 황토방은 주인 숙소 그리고 마당 한켠에 큰 수영장 

수영장 오른쪽엔 와인바와 야외 바베큐장까지 

 

여주 숙소 가나농원
여주 숙소 가나농원

 

이렇게 오른쪽에 와인바와 야외 바베큐장이 위치하고 이곳에도 넓은 정원이 있어 아이들 뛰어 놀기는 너무 좋은 숙소이다. 

 

여주 추천 숙소 가나농원
가나농원 와인바

 

와인바 겸 주방이다. 이곳에서 저녁을 먹으면 되고 바로 밖이 바베큐 장이니 더없이 좋다. 피아노까지 있어서 저녁에 조카가 피아노를 살짝 쳤는데 분위기가 한층 더 좋아졌다. 

 

여주 추천 숙소 가나농원
여주 추천 숙소 가나농원

 

▣ 숙소의 저녁 모습 

저녁이 되면 넓은 정원과 붉은 등이 분위기를 더없이 좋게 만들어 준다. 밖에선 바비큐에 양주 한잔 에어컨 빵빵한 주방 겸 와인바에선 저녁이 한상 좋은 1박 2일을 보냈다. 3인 가족이 즐겁게 놀았음에도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든 게 완벽하지 않았나 싶다. 덕분에 체력은 방전이 났지만... 

 

▣ 잠자는 실내 

잠을 자는 실내의 컨디션은 그렇게 좋다고는 못하지만 깨끗했다. 난 호텔의 컨디션을 원한다! 그러면 당연히 호텔이나 좋은 리조트만 가야겠지만 그냥 펜션 잘 가시는 분이면 좋은 숙소라고 생각한다. 

 

 

여주 에어비앤비 추천 숙소 링크

 

나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을 했다. 다른 경로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보통 에어비앤비 하시는 분들은 에어비앤비만 하니 아마도 아래 링크 밖에 없지 않을까 싶다. 

 

혹시 여주로 여행을 계획 하신다면 아래 링크 통해 위치와 방문자들의 후기를 확인해 보자!! 추천

 

▣ 에어비앤비 예약 링크 

숙소 예약 링크 아래 클릭!▼▼

 

농장 체험 숙소 · Yeoju-gun · ★4.81 · 침실 1개 · 침대 4개 · 욕실 1개

넓은정원 대형수영장 그리고 와인바를 단독으로 즐기세요...

www.airbnb.co.kr

 

▣ 가격

가격은 기본이 26만원 정도 하는데 거기에 수영장 하려면 추가금을 내야 하는 것 같았다. 결제는 처형네가 해서 ㅋㅋ  정확한 가격 정보는 위의 링크를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다. 

 

 

 농장 체험 후기

 

예약을 할때는 농장 체험 관련은 잘 몰랐는데 막상 가보니 이런 것들을 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 고추도 먹을 수 있고 토마토도 따먹을 수 있다. 한쪽 편에 포도도 있는데 아직 아기라서 잘 포장해서 키우고 계셨다. 포도 말고는 찍어 놓은 사진이 없어서 호스트 분이 올리신 사진을 가져왔다! 

 

 

 마치며

 

주말 오랜만에 생각지 못하게 괜찮은 숙소에서 잘 놀다가 와서 기분 좋았다. 다 같이 이렇게 모여서 자주 가질 못했는데 좋은 기회에 좋은 숙소에서 놀아서 즐거웠다. 나의 구글링에 경의를 표한다. 실제로 여기 다녀온 후기들이 상당히 좋았다. 5점 만점에 4.8점 이상이니. 아웃도어 그리고 체험이나 가족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정말 추천드리는 숙소이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