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충북 보은 추천 캠핑장 "어라운드빌리지" 보은 가볼만한 곳 (feat. 노르디스크, 하이브로우)

by 나다니가 2020. 1. 15.
반응형

 

#캠핑홀릭오두막 큰맘 먹고 면텐트를 구매!!!!!!

밀양의 추원던 밤은 잊어라!

감성충만한 면텐트로 이제!

캠핑홀릭 오두막텐트는 아무래도 경상도 지역에 많이 쓰는 텐트 같다.

본사가 이쪽에 있는 건지.....

 

 

보은에 위치한 이곳은 참 가볼만한 곳이다!  특히나 이곳 "어라운드빌리지"는 감성 캠핑장으로 유명한데 그렇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요즘에 찾는것 같다!! 

 

뒤에 보이는 면으로 된 바람막이는 ㅋㅋㅋ 내가 직접 만들었다. 재봉틀을 이용하여!!

정말이지 재미는 있었으나~~~ 허리가 아파서... ㅋㅋㅋ

#도요토미레인보우 난로는 난로로 머를 구매할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그리 따뜻하지는 않지만 충분히 이쁘다고 하여!! 이것 역시 덜컥 구매!!

 

 

이제 사이트가 조금은 예전보다 세련되어졌다!

ㅋㅋ

보은에 위치한 어라운드 빌리지! 이곳은 폐교를 캠핑장으로 꾸민 곳인데

폐교를 이용하여 내부에 카페, 민박시스템, 화장실 다 구비가 되어 있어서 감성 캠핑을 하고자 하는 분은 꼭 가봐야 할 곳이라고 생각이 된다.

 

 

오늘은 와이프 비장의 무기로 어묵탕을 끓였다.

크리스마스 캠핑이라 면텐트에 면바람막이 그리고 난로에 장작까지 ㅋㅋ

이날 캠핑장에 있는 사람 중에서 우리 사이트가 제일 이뻤음.

 

 

 

체어도 경량으로 바꾸고 이제 또 새로운 텐트가 우리한테 들어왔으니 신나게 달려봐야지 않겠나

하면서 다음캠핑을 우리는 준비!!

 

오두막 텐트가 이제 다시 나왔던데!! 다시 얼른 흥하길 바란다!!

내부사이즈도 3 x 3이라서 충분히 넓고 3인이 쓰기에는 더없이 좋은 텐트라고 생각

무게는 대략 10킬로 정도 하는 것 같음

 

크리스마스캠핑 좋았다!!

다음번 캠핑에는 또 어떤 일이 있을지 궁금하다.

다행히도 이번캠핑에서는 날씨가 상당히 춥지 않아서

아주 잘 놀았만

다음번엔 어떤 날씨가 기다릴지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한다.

 

보은어라운드빌리지 참 좋은 곳인듯하다.

요즘 인터넷을 보면 여기가 더 좋아져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 같던데

우리도 어서 한번 시간을 내서 찾아가 봐야 할 거 같다.

 

 

반응형